브랜딩은 단순한 마케팅 기법이 아니라, 기업과 개인이 세상과 소통하는 방식이며, 장기적인 성공을 결정짓는 핵심 요소다. 이 책에서는 헤드라인경제신문에 연재된 기사들을 가감하여 브랜딩 전략과 실전 적용 사례를 정리하고, 추가적인 분석을 더해 보다 쉽게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3일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핵심 개념을 익히고, 실전에 적용할 수 있도록 단계별 가이드를 제공했지만, 브랜딩은 단기간에 완성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야 하는 과정이다. 강력한 브랜드를 구축하기 위해서는 시장의 변화에 민감하게 대응하고, 고객과의 신뢰를 꾸준히 쌓아가야 한다.
헤드라인경제신문은 경제, 사회, 문화는 물론, 가상자산과 메타버스, NFT, 부동산 등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제공하며, 역사와 창업, 사주 등에 관한 연재 콘텐츠도 함께 다루고 있다.
엮은이, 양세헌
현, 칼럼니스트
전, 오행연구소대표, 일타학습컨설팅대표
저서,「3일만에 끝내는 브랜딩 핵심 전략」,「브랜드네이밍, 너도 나도 전문가처럼」,「7일만에 끝내는 온라인철학원 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