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오
브랜드네이밍, 너도 나도 전문가처럼
머리말
유페이퍼
|
양세헌
|
2025-01-27
화면확대
0.6 배율
1.0 배율
1.5 배율
2.0 배율
2.5 배율
3.0 배율
14
읽음
0
0
0
1 / 16 목차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오
오로라 페이퍼
머리말
1.1 브랜드의 정체성을 담는 이름
1.2 소비자와의 연결 고리
2.1 시장에서의 차별화
2.2 브랜드 가치를 전달
2.3 소비자 기억 강화
3.1 첫인상을 결정하는 요소
3.2 감정적 연결과 충성도 형성
3.3 확장성과 적응성
4.1 언어적 단순화와 창의성 결합
4.2 스토리텔링과 상징성
4.3 글로벌 시장 적합성
4.4 법적 보호와 상표 등록
5. 사주에 맞는 작명법
부록: 브랜드 네이밍 과정 사례
맺음말